NEWS

2014.06.27

May J. 패키지 미수록 신곡 '맹세의 키스' 한정 뮤직비디오가 UULA에서 배신 결정!

May J. 가 '맹세의 키스' 로 주제가를 담당하는 UULA 오리지널 드라마 '기묘한 사랑 이야기―THE AMAZING LOVE STORY―'
배신 개시를 기념하여 UULA 한정 '맹세의 키스 ~기묘한 사랑 이야기Special Ver.~ 뮤직비디오를 UULA에서 7월 3일부터 배신을 개시합니다.

이 뮤직비디오는, 나츠나, 야마모토 미즈키, 사토 에리코가 주연을 맡는 기묘하고 불가사의한 3개의 연애 드라마 '기묘한 사랑 이야기'의 드라마 영상과 May J. 의 가성이 콜라보레이션한 Special한 뮤직비디오로 완성 되었습니다.

상세한 것은 '기묘한 사랑 이야기' 공식 사이트 http://uula.jp/sp/kimyou/ 를 체크!

UULA란・・・
영화나 드라마, 애니메이션 등 풍부한 영상 컨텐츠에 더해 뮤직비디오나 아티스트의 라이브 비디오 등, 다채로운 음악 컨텐츠를 라인업. 한층 더해 영상과 음악의 콜라보레이션을 주제로 한 오리지널 컨텐츠까지 60,000가지 이상의 컨텐츠를 전부 보고 싶은대로 볼 수 있습니다.

【시청방법】소프트뱅크 취급점 또는 UULA Web 사이트에서 회원등록 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.
【대응기종】SoftBank 스마트폰(X 시리즈, 204SH를 제외 / AndroidTM 4.0 이상), iPhone/iPad(iOS5.0 이후)
【이용요금】월 467엔(세금 제외)
【공식 사이트】uula.jp